새해 인사 문구 이미지 모음

반응형
반응형

새해 인사 문구 이미지 모음

볼록렌즈는 햇빛을 모아 검은 종이를 태우지만, 오목렌즈는 초점이 흩어져 빛을 모으지 못합니다. 이처럼 우리가 한 곳에 몰입하면 그곳에서 성공과 기적이 일어납니다.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이 있는데 그것은 자기 일을 사랑하고 몰입하는 것입니다.

 

새해인사

 

그러나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게 아닙니다. 몰두는 '어떤 일에 온 정신을 기울여 열중하다'는 단어의 뜻처럼 온 정신을 기울이기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2023년 새해 여러분은 볼록렌즈 인생인가요, 아니면 오목렌즈 인생인가요? 어떤 렌즈를 선택할지 이제 여러분이 결정할 차례입니다.

 

 

새해인사
새해인사

 

새해인사

다 자기만큼의 거리가 있고 자기만큼의 보폭이 있습니다. 그 보폭에 맞게 차분히 가는 것이 삶이겠지요. 남들보다 늦다고 슬퍼할 필요도 없습니다. 내 기준으로 가다 보면, 삶은 언젠가 잘 익은 사과처럼 단맛을 냅니다. 그 단맛이 최선을 다한 목표이자 결실입니다.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풍성한 결실로 맺혀지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긍정의 힘이 주는 위대함은 대단합니다. 마주한 역경의 시간을 포기하지 않고 환경도 탓하지 않으며 희망을 준비한다면 우리의 미래는 더 밝아질 것입니다.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우리지만 긍정의 힘으로 이겨내 봅니다. 행복은 그 사람이 마음먹은 만큼 온다는 말이 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인사 이미지
새해인사 이미지

 

새해인사 이미지

행복의 크기, 목표의 가치는 사람마다 다릅니다. 더 큰 행복을 위한다면 지금 누릴 수 있는 행복을 찾아가면서 감사하는 마음을 품어보세요. 그럼 어느새 행복이 눈앞에 성큼 다가와 있을 것입니다. 행복은 우리 자신에게 달려있으니까요. 지난 한 해 쉼 없이 달려 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2023년에도 건강 잘 챙기시고 편안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모두가 힘들고 지쳤던 2022년이었지만 당신은 충분히 잘해왔어요. 당신은 충분히 가치있고 사랑스러운 사람입니다. 하늘은 아무런 행운도 없는 자를 태어나게 하지 않고, 땅은 아무런 쓸모 없다면 길러내지 않습니다. 그런 하늘 아래, 그런 땅 위에 살고 있는 당신은 보고 또 보아도 좋은 사람입니다.  2023년에는 더욱 환하게 빛나길 응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새해인사 이미지 모음
새해인사 이미지 모음

 

신년 덕담 모음

-2023년 신년인사

부정적인 사고를 하는 사람에게는
좋은 기회가 다가와도 기회를 잡을 수 없다.
부정적인 마음은 새로운 사업 기회를 가질 수도,
신상품을 개발할 수도,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기도,
걸작의 음악이나 예술작품을 만들어 낼 수 없다.
이러한 모든 일과 행위들은 자기 자신과 자신의 능력에 대한
긍정적인 신념을 필요로 한다.

 


긍정적인 정신 자세로 도전에 응하라.
그리하면 남이 보지 못한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이미 많은 것을 도전하여 성취한 성공인이다.
다만 세상이 주는 환경과 잣대로 그것을 알지 못할 뿐이다.
하지만 신은 당신이 도전하여 성취해야만
이 세상에 태어나게 해 주었다.

잊지 마라.
당신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정말 할 수 있고, 해낼 수 있을 것이다.
단 1%도 의심하지 마라.
당신은 도전의 성취자이다.

 

 

 

새해 덕담모음 새해 덕담 한마디
새해인사 이미지 모음

 

새해 덕담 사자성어 새해 덕담 인사

-신년인사 사자성어

유지경성(有志竟成)
뜻이 있어 마침내 이루다라는 뜻으로, 이루고자 하는 뜻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성공(成功)한다는 것을 말합니다. "사람의 운명을 결정짓는 것은 결심하는 바로 그 순간에 시작된다고 합니다. 2023년 새해 좋은 계획을 세우시고 유지경성하는 한 해가 되기를 응원합니다."로 활용할 수 있겠습니다.

 


토고납신(吐故納新)
묵은 것을 토하고 새것을 마신다는 의미의 사자성어 '토고납신(吐故納新)'이 있습니다. 옛일을 털고 새로 출발한다는 의미입니다. 과거의 일은 잊고 미련을 두지 말고 미래에 대한 계획을 준비한다면 2023년의 목표를 성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2023 계묘년 새해에는 모든 꿈 이루는 뜻깊은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새해 맞으하십시오. 

 

 

 

새해 인사 문자
새해 인사 문자
새해인사 이미지 모음

 

 

새해 인사 문자

-새해 덕담모음 새해 덕담 한마디 

실패와 좌절은 끝이 아닙니다. 운이 없어 실패할 수도 있고, 힘이 부족해 좌절할 수도 있습니다. 배움이 부족해 움츠러들 수도 있고, 나이가 많다고 한탄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부족한 힘과 배움은 노력으로 채울 수 있습니다. 흘러가 버린 시간은 열정으로 채울 수 있습니다. 포기하지 않는 한 '늦어버린 시기'라는 것은 없는 것입니다. 열정은 노력의 어머니라고 하지요. 어떠한 일도 열정 없이 성취된 것은 없습니다. 세상 소중한 당신, 2023년 높이 날아오르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특별한 사람이 성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성공한 사람들 대부분은 처음부터 대수롭지 않은 작은 것부터 실천하는 사람입니다. 가치 있는 목표를 향한 움직임을 개시하는 순간 당신의 성공은 시작될 것입니다. 2023년 당신의 모든 것을 응원합니다.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새해인사 문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캘리그라피 이미지
새해인사 문구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이미지
새해인사 이미지 모음

 

2023 새해 인사말 좋은글

-새해인사 이미지 모음

우리가 날마다 열심히 살아가는 이유는 각자가 이루어야 할 목표와 비전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계속 꿈을 위해 달려보세요. 인생 전반에 걸쳐 이루어야 할 커다란 꿈과 오늘 하루 성취해야 할 소소한 꿈을 만들어 보세요. 명확한 목적이 있는 사람은 가장 험난한 길에서 조차도 앞으로 나아가고, 아무런 목적이 없는 사람은 가장 순탄한 길에서조차도 앞으로 나아가지 못합니다.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뜻한바 모두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

 


어느덧 시간이 이렇게 지나버렸을까요. 오늘은 내 생애 다시 오지 않는 날 중의 하나이고 가장 아름다운 순간입니다. 더 늦기 전에, 더 후회하기 전에 자신이 하고 싶었으나 멈췄던 도전을 계속하는 당신을 응원하고 싶습니다. 2023년 용기를 가지고 꿈을 향해 당당히 나아가는 OO님의 모습을 기대합니다. 건강하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인사 이미지 모음
새해인사 문구

 

새해인사 문구

 

저건 싫고 귀찮아. 이건 필요없고 짜증나. 그런 건 틀렸으니까 하지마, 바보 같아. 쓸모없고 안 예쁘고 정말 별로야. 저건 느려서 속 터지고 형편없어. 안 되니까 포기해. 지난 2022년 이런 말을 몇 번이나 되뇌였을까요? 2023 계묘년 새해에는 이런 말보다 좋은 말, 예쁜 생각하면서 살고 싶습니다. 2022년의 나를 뒤돌아보며 2023년 더 힘찬 시작을 해봅니다. OO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말은 아주 유명합니다. 하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나이'라는 한계 앞에 포기하고 좌절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것을 수많은 사람들이 생생하게 증명하고 있습니다. 그 사람들은 모두 당신과 다른 사람이 아닙니다. 당신과 같이 평범한 사람들입니다. 당신 역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것을 얼마든지 증명할 수 있습니다. 노년은 청춘에 못지않은 좋은 기회입니다. 2023년 당신의 꽃청춘을 응원합니다.

 

 

 

새해인사 이미지 모음
2023년 계묘년 이미지

 

2023년 인사말 모음집

누군가는 성공하고 누군가는 실수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차이에 너무 집착하지 말아야합니다.  후회스럽지만 자신의 잘못을 깨닫고 같은 잘못을 하지 않기 위해 노력을 다한다면 당신은 이미 위대한 것입니다. 충분히 오랫동안 고수하기만 하면 원하는 어떤 것이든 할 수 있으니까요. 목표를 향해 같이 걸어가는 새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신년 인사말 모음집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습니다. 아무리 많은 재물과 성공적인 삶을 살아도 쉽게 만족하지 못하지요. 부족하고 어려운 삶 속에서도 행복하게 살아가는 사람이 있는 반면 풍족한 혜택으로 편안하게 살면서도 불행한 사람이 있습니다. 행복한가 그렇지 못한가는 결국 우리들 자신에게 달려있습니다. 2023년 당신이 많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하루하루가 예뻤으면 좋겠습니다. 아름다운 시간 가득한 계묘년 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인사 이미지
새해 덕담 사자성어 새해 덕담 인사

 

새해 인사말 좋은글 이미지

신년 인사말 모음집​

하루를 지내면 더 즐거운 하루가 오고, 좋은 일이 생기면 더 행복한 일을 만들 수 있는 새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당신의 땀으로 채운 하루하루가 모여 한 해를 이루었습니다. 수고하신 당신께 박수를 보내며 행복과 미소가 가득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기쁨은 더하고, 슬픔은 빼고, 사랑은 곱하고, 행복은 나눌 수 있는 뜻깊은 한 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풍성한 결실로 맺혀지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인사 이미지
새해 덕담 사자성어 새해 덕담 인사

 

2023 새해 인사말 좋은글

 

한 가지 일을 경험하지 않으면 한 가지 지혜가
자라지 않는다.
- 명심보감 -

'지혜'는 사물의 이치를 정확히 깨닫는 능력으로, 배워서 축적할 수 있는 '지식'과는 구분됩니다. 청년들이 노인들보다 지식이 많을 수는 있으나, 결코 지혜로울 수는 없습니다. 삶을 보다 행복하고 윤택하게 만들고 싶다면, 어느 순간에나 먼저 '지혜'를 구하세요. 2023년 계묘년 새해, 또 하나의 시작을 응원합니다.

 

 

새해인사 이미지

 

새해 인사말 좋은글 이미지


어디서 무엇을 하건 간에 적당히 대충 하지 말라.
열 가지를 해야 한다면 스무 가지를 하라.
-데니스 웨이틀리-

100세에도 자기 일을 할 수 있고
100세가 넘어서도 열정적일 수 있습니다.

100세 시대를 맞아 우리는 어떤 삶을 살고 있나요.
중요한 건 나이에 상관없이 자신이 맡은 일에
끝까지 최선을 다해 열심히 일한 사람에게는
놀라운 축복과 존경이 쏟아진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새해인사 이미지

 

새해 덕담모음 새해 덕담 한마디 

그리워하지도 말고 미련도 두지 말고 2022년을 풀어주어요. 새로운 해가 시작되면 곧 따뜻한 이른 봄도 시작될 겁니다. 힘들었고 섭섭하고 속상했던 일 모두 놓고 희망의 새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늘 건강하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절대 어제를 후회하지 마라. 인생은 오늘의 내 안에 있고 내일은 스스로 만드는 것이다. '정말 멋진 명언입니다. 새해 첫 날 아침, 후회보다는 희망이 더 많아지기를 기원합니다. 2023년 늘 꽃길만 걸으시고 건강하시고 새해복 듬뿍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추억을 품다 보면 갈래머리 소녀도 되고 까까머리 소년도 됩니다. 이렇게 또 새해를 맞이하게 되네요. 2023년 12월 31일에 뒤돌아보았을 때 행복한 추억이 더 많도록 의미있는 2023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가정 평안하시고 건강이 가득하기를 빕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십시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